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 음식 추천 컵라면, 과자, 멜론빵 등 후기
일본은 편의점 음식이 맛있기로 소문나있죠? 오사카 여행 중 하루도 빠짐없이 들렸던 편의점에서 먹어본 음식들 후기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 컵라면, 과자, 멜론빵, 맥주 등 내돈내산 후기 시작해 볼게요.
편의점 내부 모습
늦은 저녁 시간에 방문해도 과자, 라면 종류는 많이 있었어요. 다만 빵, 디저트류는 많이 판매되고 빈 곳이 많았어요. 인기 있거나 꼭 먹고 싶은 음식은 오전 중 일찍 방문해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오사카 거리를 거닐다가 세븐일레븐 가장 큰 곳을 봐둔 후 숙소로 돌아가기 전 한가득 구매했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직접 구매한 후기들 시작해 볼게요.
세븐일레븐 음식 후기
저녁 먹은 후에 방문했지만 과자, 빵, 컵라면, 아이스크림, 맥주 등 종류별로 먹고 싶은 음식을 다 사 왔어요. 블로그, 유튜브에서 열심히 찾아보고 구매했답니다. 한국에서는 편의점을 잘 방문하지 않는 편인데 일본 편의점 음식은 놓칠 수 없죠!
아사히 슈퍼 드라이 맥주
요즘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맥주를 일본에서 먼저 먹어볼 수 있었어요. 일본 편의점에서는 쉽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통조림 캔처럼 뚜껑 전체가 뜯어지며 생맥주처럼 거품이 올라와요.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편인데 목 넘김이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어서 일본여행 내내 함께했던 맥주예요. 일정을 잘 마치고 맥주 한 캔 하니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오징어 과자(Spicy Fried Squid)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이 오징어 과자는 블로그 후기를 보고 구매하게 됐어요. 짭짤하면서도 바삭한 게 맥주 안주로 딱이더라고요. 먹을 때는 맛있네~라고 생각하며 먹었는데 다음 날 세븐일레븐 갔을 때 또 찾고 있더라고요. 매운 오징어라고 되어있는데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맥주와 함께 먹으면 계속 집어먹게 되는 맛이에요. 추천드립니다.
콘 마요네즈 빵
블로그에서 찾아보다가 추천받은 콘 마요네즈 빵이에요. 후기가 정말 좋아서 구매했는데 제 입맛에는 한국에서도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부드러운 빵에 가운데에 콘, 마요네즈가 얹어진 빵인데 생각보다 많이 느끼했어요. 피자빵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닛신 돈베이 키츠네 우동
튀김우동을 좋아해서 구매해 본 닛신 돈베이 키츠네 우동! 일본에서는 이미 맛있기로 소문난 컵라면이죠. 라면을 뜯으면 면, 수프, 유부, 후레이크가 담겨 있고 한국 컵라면처럼 수프와 뜨거운 물을 넣고 약 3분 정도 기다린 후 먹으면 된답니다. 유부가 생각보다 크고 두꺼워서 놀랐어요. 라면이 잘 익었으면 유부를 잘 찢어준 후 같이 먹으면 돼요.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해서 저녁 먹고 먹었는데도 한 컵을 다 먹었답니다. 면은 특별하진 않았고 일반 컵라면 면이었어요. 튀김우동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주세요!
SUGAR BUTTER SAND TREE 비스킷
일본여행 선물로 많이 구매하는 SUGAR BUTTER SAND TREE 비스킷이에요.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세븐일레븐에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 봤어요. 낱개 포장으로 되어있고 바삭한 비스킷 안에 버터크림이 샌딩 되어있어요. 당 충전 하기에도 너무 좋고 고급진 비스킷 맛이라 사람들이 왜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앉은자리에서 5-6개 바로 먹을 수 있지만 이름처럼 버터가 들어간 비스킷이라 칼로리가 너무 걱정돼서 여행 중 한 개씩 뜯어먹었답니다.
멜론빵
일본에서 정말 유명한 빵이죠. 편의점 어느 곳을 가더라도 멜론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멜론향, 맛이 나는 소보로 빵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빵 겉면은 바삭하고 설탕 코팅이 되어있었어요. 저는 안에 멜론크림이 들어있는 것을 기대했는데 일반 빵이더라고요. 블로그에 정말 맛있었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저는 두 번은 안 사 먹을 것 같아요.
세븐일레븐 초콜릿과자
이 초콜릿과자도 세븐일레븐 제품이에요. 동그랗고 안에 구멍이 뚫려 있는데 초코맛이 굉장히 진하게 났어요. 초코 크림에 퐁당 빠졌다가 나온 그런 느낌이에요. 바삭하지만 초코를 잘 머금고 있는 식감이랄까? 짜고 자극적인 음식과 먹을 때 단 과자도 필수인 거 아시죠? 당 충전이 필요할 때 추천 드립니다!
자가비
자가비가 여러 가지 맛이 있었는데 빨간색을 골라봤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었고 감자스틱이 사진과 같이 들어있답니다. 제가 고른 맛이 가장 기본 맛인 거 같았어요. 자극적인 감자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심심한 맛이었답니다.
모찌 아이스크림
마지막은 모찌 아이스크림입니다. 한국의 찰떡 아이스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제가 우유, 푸딩, 요구르트 등 유제품 종류를 정말 좋아해서 보자마자 집어 들었습니다. 안에 크림이 생각보다 빨리 녹았고 살짝 느끼한 편이니 참고해 주세요. 다음에는 다른 아이스크림 도전해 볼래요.
지금까지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음식 솔직 후기였습니다. 여러 추천 음식들도 있지만 사람들 입맛은 모두 다르니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모두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